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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경마 고객 불편, 실천으로 해결한다
렛츠런파크 제주, 고객 간담회 개최
고객 의견 반영한 개선책 마련 노력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가 고객의 소리에 집중하기 위해 3월 23일 관람대 초보고객존에서 고객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의견을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윤각현 렛츠런파크 제주 본부장과 담당부서장들이 참석해 경마시행, 관람환경, 마권발매 및 서비스 분야에 관해 경청했다.

자리에 참석한 고객들은 △관람대 노후 집기 교체 △노령층 무료입장 △흡연실 확충 △경주 중계 모니터 표출 개선 등 요구사항을 렛츠런파크 제주 임직원에게 전달했다.

간담회에서 제시된 고객의 의견은 전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회의 중 또는 직후 담당부서로 전달돼 개선 가능 여부 검토 및 개선 계획이 수립됐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고객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은 각 담당부서가 검토해 선정된 과제는 실천 로드맵을 수립하고 실천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고객 간담회를 실시해 상호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가 고객의 소리에 집중하기 위해 3월 23일 관람대 초보고객존에서 고객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에서 제시된 고객의 의견은 담당부서로 전달돼 개선 가능 여부 검토 및 개선 계획이 수립됐다(사진 제공= 렛츠런파크 제주).

 
출 판 일 : 2019.03.28 ⓒ K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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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음   글 “1500승 달성이 이토록 어렵다니”
이   전   글 2019년 산방굴사 특별경주 – 제주마 강자 총출전, 1000m 거리가 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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